★[LINC3.0] 2024-1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운영 안내★ N
No.9882840- 작성자 학과사무실
- 등록일 : 2024.03.13 11:32
- 조회수 : 2028
- 1. [통합] 2024-1 캡스톤디자인 정규교과목 안내사항.hwp (다운로드 : 276) 첨부파일 다운로드
- 2.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진행과정 안내가이드.pdf (다운로드 : 306) 첨부파일 다운로드
- 3. 과제제안서.zip (다운로드 : 328) 첨부파일 다운로드
- 4. 결과보고서.zip (다운로드 : 348)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4학년도 1학기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반드시 첨부된 안내사항 및 안내가이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 2024학년도 1학기 종합설계과제및운용 교과목 수강생
2. 제출 서류: (모든 서류 (서명)란 제외 워드(한글 등)로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자필 불가. )
(1) 과제제안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기업연계 경우 교육협약서 포함)제출 ~4/3(수) 15:00까지 전기공학과 학과사무실로 학생이 직접 제출
※ 작성 후 지도교수님께 직접 서명 받아야함
※ 과제제안서 미제출 시 예산배정 불가
(2) 예산 사용 증빙서류 제출 ~6/5(수) 16:00까지 LINC3.0사업단[CRC511호(G12 창업보육센터 511호)]으로 학생이 직접 제출
(3)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결과보고서와 결과물 모두 제출하여야 함.)
(가) ①결과보고서 ②수행보고서 ③만족도 조사(1인 1설문지) ④결과물(종설 최종발표시 사용된 PPT) 모두 제출하여야 함.
※ 붙임파일의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양식 이용하여 제출. (결과물은 종합설계 때 발표한 PPT파일 제출 가능)
- (나) 결과보고서(인쇄물)직접제출(수행보고서,만족도조사 포함) ~6/12(수) 15:00까지 전기공학과 학과사무실로 학생이 직접 제출
※ <결과보고서 작성> 기존 작성되어 있는 내용은 수정 불가.
- 교과목명 / 과제명 올바르게 입력할 것(다) 결과물(PPT 등) ~6/12(수) 15:00까지 행정실 이메일(hdy0226@yu.ac.kr)로 제출
※PPT 파일 제출 시 파일명 [전기공(조번호)]2024-1종설결과물 대표학생학번이름_조원학번이름
-조번호는 팀별 예산 배정 안내엑셀파일 참고 ex) [전기공1]2024-종설결과물 12341234김철수_12341111김영희
※ 제출 기한 변경 될 시 수정 안내 됩니다.
※ 팀 별 예산 금액 배정은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과제제안서 작성 이후 배정 요청예정)
※ 재료비 환급은 팀 대표학생의 계좌로 팀 별 사용금액이 합산되어 환급됩니다.
하나의 조에서 같은 일자, 같은 업체에 여러 건의 결제를 하는 경우 환급 절차가 길어지고 건별 환급은 불가하며
총 합산 금액이 환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