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과 공지사항

  • 2020년 11월 이전 ABEEK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

★[졸업예정자 필독] 2022 동계(2023.02) ABEEK 인증 졸업예정자 비교과영역 필수제출서류 안내(~1/10연장)★ N

No.4530143

★ ABEEK 종료에 대한 동의서를 제출하였어도 ABEEK 인증기준을 만족해야 졸업 가능하며, 상단의 모든 졸업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2학년도 전기(2023.02.) 졸업예정자들은 ABEEK 이수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서류들은 ABEEK 이수를 위한 필수 서류로 제출 서류 중 한 가지라도 누락될 경우 공학교육인증 대상자에서 자동으로 제외되며 학사 졸업 기준을 충족할 경우에는 학사로 졸업이 가능합니다. (수료자 포함)

또한, 전기공학과는 2023.2월에 ABEEK이 종료되므로 이후에는 공학인증이수를 할 수 없습니다.

 

1. 제출 일시 : 2023. 1. 10.(화) 17:00 기한연장 ★기간 엄수★

 

2. 제출 방법

모든 서류는 인쇄하여 수기 작성을 원칙으로 합니다.

★타이핑 절대 금지★

(단, 첨부3,4 예외-'휴먼명조' 11 포인트,줄간격 160%)

 

직접 제출 : 공학교육혁신센터(기계관 352-1호)

   메일 제출 : ys3258@yu.ac.kr

 

3. 제출 서류

  가. 졸업신청서

  나. Exit Interview

  다. 종합설계과제 관련 Report (총 7~10장 분량)

  라. 직업에 대한 에세이 (총 1장 이상 2장이내)

  마. 졸업예정자 대상 설문지


4. 작성 방법

  - [부록1~5]까지 '평가양식' 부분을 제외하고 학생이 직접 작성

  - [부록2]의 Exit Interview 평가양식, [부록3]의 종합설계과제보고서 평가양식, [부록4]의 직업에 대한 에세이 평가양식은 반드시 지도교수님께 평가를 받은 후 센터로 서류 제출


비교과 영역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첨부파일의 미제출 확인서를 자필로 작성하시고 반드시 PD교수님의 서명을 받아 기계관 352-1호 공학교육혁신센터 또는 스캔 후 ys3258@yu.ac.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실습, 취업자, 해외에 있는 경우는 스캔하여 ys3258@yu.ac.kr로 제출(반드시 지도교수님의 평가를 받은 후 제출할 것) 

※ 모든 제출서류 항목은 PD 교수님과 PA 판단 하에 성의 없게 작성되었다고 평가될 경우, 다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 첨부3과 첨부4의 '서술형 문항'의 경우는 사진첨부가 필요한 상황 반영, 예외적으로 타이핑을 허용합니다.

※ 지도교수님께 상.중.하 평가항목을 빠짐없이 평가 받으시기 바랍니다.

※ 표절검사 프로그램에서 유사도 적발시, 양측 모두 파기환송 후 다시 작성

※ 문의사항은 공학교육혁신센터 ☎ 053-810-1424로 문의 바랍니다.

   오후 5시 이후 상담 불가(상담가능 시간 : 9:00~17:00, 12:00~13:00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