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지원] 2020-2 종합설계과제및운용 재료비 지원 신청★ N
No.462195- 작성자 ABEEK 지원실
- 등록일 : 2020.11.04 00:00
- 조회수 : 421
- 2020-2 재료비 정산서(청구서).xlsx (다운로드 : 94)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0-2 정산서 작성 요령.xlsx (다운로드 : 76)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20-2 재료비 집행금 배정내역(게시용).pdf (다운로드 : 96)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0-2학기 종합설계과제및운용 수강생(야간소속)에게 다음과 같이 설계재료비 지원을 안내하오니 필독 후 올바른 서류 제출바랍니다. 과제비를 지원받고자 하는 수강생들은 아래의 첨부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재료 구매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학기 학과 지원금은 1인당 50,000원입니다. 링크사업단에서 진행하는 CDP와는 별개이며 학과 지원비는 별도의 예산 집행일 공고가 없습니다. 물품 구매 후 관련 서류를 제출기한 내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종합설계과제및운용 지원비 : 1인당 50,000원 ★주간학생 지원 안됨 - LINC+사업단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지원금 사용 바랍니다. 팀 구성이므로 1인당 지원비에 인원수를 더한 총액 지원 ex) 팀 인원 주간 4명, 야간 2명인 경우 2×50,000 =100,000원 지원가능 2. ★제출서류★ ① 종합설계 재료비 정산서 [첨부1] - 월 별로 12일까지 정산서 제출 (10, 11, 12월) - 담당 지도교수 날인, 서식 정확하게 작성 후 메일로 제출 - 영수증과 거래명세서는 정산서에 기입된 구매 물품 항목 순으로 별도 첨부 ② 카드영수증(★반드시 카드로 구입하여 발급한 영수증★만 유효합니다) - 배송료가 부가되는 경우 이에 관한 증명부분 반드시 제출 (인터넷 구입시 배송료 부가부분 화면 인쇄 및 관련 영수증 등 배송료가 부가되었다는 표시가 있는 증명서류 모두 제출) ③ 거래명세표(구매내역서) - 사업자등록번호, 날인, 물품명, 구입가격, 구입개수 등 포함되어 있어야 함 - 거래명세표를 받을 수 없는 인터넷 구매는 인정 불가, 반드시 거래명세표를 받아야만 처리 가능! (★구입 전 거래명세표 발급 여부 확인) ④ 대표학생 통장사본 - 설계재료비 입금은 학교에 등록된 대표 학생 계좌로 지급하며, 미등록 학생은 URP에서 계좌등록 후 서류제출 ※ 위 4개 서류를 모두 가져오셔야 합니다. ※ 통장 사본은 처음 제출 시 한번만 제출하면 되고, 정산서와 카드영수증, 거래명세표는 매 월 제출해야 합니다. ※ 카드영수증 외 인정되지 않는 사례 발생하여 무조건 카드영수증 외에는 절대 승인 불가 (전자세금계산서, 간이영수증, 현금영수증, 계좌이체 XXXXX!!!) 3. 유의사항 - 사무용품, 전산소모품, 도서, PC소모품, 특정개발 모듈(모듈별 완제품) 등은 지원 불가 4. 영수증 및 관련서류 제출기간 2020. 09. 01.(수) ~ 2020. 12. 07.(월) 09:00 ~ 17:00 (매 월 12일 오전까지 제출) 학과사무실 – ABEEK 담당선생님 앞으로 제출바랍니다. ※ 제출기한을 넘기거나 위에 제시한 서류 이외의 서류를 제출할 시 지원불가하오니 학생들은 반드시 숙지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 정산서 작성 요령 - 단면으로 영수증 부착 - 정산서 + 구매물품 견적서 및 카다로그, 카드영수증 + 구매 영수증의 건별 거래명세서 - 구비(증빙)서류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지원금 지급 불가 - 정산서의 번호 순서대로 증빙서류 붙임 ※ 문의사항은 ABEEK 지원실 053)810-3641로 연락바랍니다. 정산서(엑셀파일), 대표학생 통장사본 제출 ◎직접제출(전기관 230호, 학과사무실 ABEEK선생님) ◎E-MAIL : skgml10169@ynu.ac.kr 메일 제목 - X월 종합설계정산서_조이름_대표학생 ※배정금 내역 PDF 파일 확인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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