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과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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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지원] 2020-2 종합설계과제및운용 재료비 지원 신청★ N

No.462195
2020-2학기 종합설계과제및운용 수강생(야간소속)에게 다음과 같이 설계재료비 지원을 안내하오니 

필독 후 올바른 서류 제출바랍니다. 과제비를 지원받고자 하는 수강생들은 아래의 첨부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재료 구매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학기 학과 지원금은 1인당 50,000원입니다. 

   링크사업단에서 진행하는 CDP와는 별개이며 학과 지원비는 별도의 예산 집행일 공고가 없습니다.

   물품 구매 후 관련 서류를 제출기한 내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종합설계과제및운용 지원비 : 1인당 50,000원

  ★주간학생 지원 안됨 - LINC+사업단 캡스톤 디자인 프로그램 지원금 사용 바랍니다.

  팀 구성이므로 1인당 지원비에 인원수를 더한 총액 지원

  ex) 팀 인원 주간 4명, 야간 2명인 경우 2×50,000 =100,000원 지원가능



2. ★제출서류★  
① 종합설계 재료비 정산서 [첨부1]

  - 월 별로 12일까지 정산서 제출 (10, 11, 12월)

  - 담당 지도교수 날인, 서식 정확하게 작성 후 메일로 제출

  - 영수증과 거래명세서는 정산서에 기입된 구매 물품 항목 순으로 별도 첨부


② 카드영수증(★반드시 카드로 구입하여 발급한 영수증★만 유효합니다)

  - 배송료가 부가되는 경우 이에 관한 증명부분 반드시 제출 

  (인터넷 구입시 배송료 부가부분 화면 인쇄 및 관련 영수증 등

   배송료가 부가되었다는 표시가 있는 증명서류 모두 제출) 


③ 거래명세표(구매내역서)


  - 사업자등록번호, 날인, 물품명, 구입가격, 구입개수 등 포함되어 있어야 함

  - 거래명세표를 받을 수 없는 인터넷 구매는 인정 불가, 

    반드시 거래명세표를 받아야만 처리 가능! (★구입 전 거래명세표 발급 여부 확인)


④ 대표학생 통장사본

  - 설계재료비 입금은 학교에 등록된 대표 학생 계좌로 지급하며, 

    미등록 학생은 URP에서 계좌등록 후 서류제출


※ 위 4개 서류를 모두 가져오셔야 합니다.

※ 통장 사본은 처음 제출 시 한번만 제출하면 되고, 정산서와 카드영수증, 거래명세표는 매 월 제출해야 합니다.

※ 카드영수증 외 인정되지 않는 사례 발생하여 무조건 카드영수증 외에는 절대 승인 불가

  (전자세금계산서, 간이영수증, 현금영수증, 계좌이체 XXXXX!!!)  
3. 유의사항

  - 사무용품, 전산소모품, 도서, PC소모품, 특정개발 모듈(모듈별 완제품) 등은 지원 불가


4. 영수증 및 관련서류 제출기간

  2020. 09. 01.(수) ~ 2020. 12. 07.(월) 09:00 ~ 17:00
  (매 월 12일 오전까지 제출)
 
  학과사무실 – ABEEK 담당선생님 앞으로 제출바랍니다.


※ 제출기한을 넘기거나 위에 제시한 서류 이외의 서류를 제출할 시 

   지원불가하오니 학생들은 반드시 숙지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 정산서 작성 요령

  - 단면으로 영수증 부착

  - 정산서 + 구매물품 견적서 및 카다로그, 카드영수증 + 구매 영수증의 건별 거래명세서

  - 구비(증빙)서류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지원금 지급 불가

  - 정산서의 번호 순서대로 증빙서류 붙임


※ 문의사항은 ABEEK 지원실 053)810-3641로 연락바랍니다. 

   정산서(엑셀파일), 대표학생 통장사본 제출 

   ◎직접제출(전기관 230호, 학과사무실 ABEEK선생님)
   
   ◎E-MAIL : skgml10169@ynu.ac.kr
   메일 제목 - X월 종합설계정산서_조이름_대표학생  ※배정금 내역 PDF 파일 확인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