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지원] 2020-2 캡스톤 주간지원 및 배정금 총 집행안내(~12.04) ★ N
No.462196- 작성자 ABEEK 지원실
- 등록일 : 2020.11.04 00:00
- 조회수 : 619
- 2020-2 재료비 총 집행금 배정내역(게시용).pdf (다운로드 : 88) 첨부파일 다운로드
- [통합] 2020-2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사항.pdf (다운로드 : 97) 첨부파일 다운로드
- 사유서 양식.pdf (다운로드 : 256) 첨부파일 다운로드
- [별첨]캡스톤진행과정안내.jpg (다운로드 : 107)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0-2학기 CDP 경비 집행 일정:2020.10.15.(목)~2020.12.04.(금) ※집행일정 외 결제건 환불 절대 불가 1. 집행 금액 - 첨부파일 내 대표학생 이름 확인 후 배정금액 확인 (신청인원과 불일치 할 경우 문의 바랍니다.) 2. 제출 서류 ★학과사무실 담당자에게 확인 받고 제출할 것 1) 과제경비 영수증 첨부지 (통합 안내문 8P) - 영수증 첨부지에 영수증 단면 부착 후 지도 교수 서명 필 - 결제 후 '2주' 이내로 LINC+사업단 사무실(CRC 511호 서인경 선생님) 제출 2) 구입 증빙 서류 - 카드 전표 - 거래명세서 - 견적서 (온라인 결제 시 장바구니 캡처본 가능) ★ 영수증 첨부지에 카드전표(영수증)을 부착 후, 해당하는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영수증 첨부지 1개 당 영수증 1개 부착하여야 함. 계좌이체(온라인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절대 불가하므로, 주의하여 결제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통합 안내문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 후 결제 진행 바랍니다. ☎ 문의 전화는 학과사무실(810-3641), LINC+사업단(810-4577)로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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