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과 공지사항

  • 2020년 11월 이전 ABEEK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

[주간지원] 2020-2 캡스톤 주간지원 및 배정금 총 집행안내(~12.04) ★ N

No.462196
2020-2학기 CDP 경비 집행 일정:2020.10.15.(목)~2020.12.04.(금)
※집행일정 외 결제건 환불 절대 불가


1. 집행 금액
 - 첨부파일 내 대표학생 이름 확인 후 배정금액 확인
   (신청인원과 불일치 할 경우 문의 바랍니다.)

2. 제출 서류 ★학과사무실 담당자에게 확인 받고 제출할 것
 1) 과제경비 영수증 첨부지 (통합 안내문 8P)
   - 영수증 첨부지에 영수증 단면 부착 후 지도 교수 서명 필
   - 결제 후 '2주' 이내로 LINC+사업단 사무실(CRC 511호 서인경 선생님) 제출

 2) 구입 증빙 서류
   - 카드 전표
   - 거래명세서
   - 견적서 (온라인 결제 시 장바구니 캡처본 가능)

★ 영수증 첨부지에 카드전표(영수증)을 부착 후, 해당하는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영수증 첨부지 1개 당 영수증 1개 부착하여야 함.

   계좌이체(온라인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절대 불가하므로, 주의하여 결제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통합 안내문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 후 결제 진행 바랍니다.

☎ 문의 전화는 학과사무실(810-3641), LINC+사업단(810-4577)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