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과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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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예정자 필독] 2020 동계(2021.02) ABEEK 인증 졸업예정자 필수제출서류 안내(~11/22) ★ N

No.462197

2020학년도 전기(2021.02.) 졸업예정자들은 ABEEK 이수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서류들은 ABEEK 이수를 위한 필수 서류

제출 서류 중 한 가지라도 누락될 경우 졸업이 불가, 취소될 수 있음을 사전에 공지하여 알려드립니다.

 

단, '수료'를 원할 경우는 ABEEK서류는 모두 제출'졸업논문 심사요지서'를 제출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1. 제출 일시 : 2020. 11. 22.(일) 23:59 ★기간 엄수★

 

 

2. 제출 방법

모든 서류는 인쇄하여 수기 작성을 원칙으로 합니다.

★타이핑 절대 금지★

(단, 첨부3,4 예외)

 

○직접제출 : 전기관 230호 ABEEK 지원실

 

●팩스제출 : 053-810-4767

※팩스제출시 작성은 반드시 '흑색 볼팬'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연필작성 시, 글자가 안보입니다.)

 

○E-MAIL 제출 : skgml10169@ynu.ac.kr

메일 제목 : [주간/야간] 학번 / 이름 / ABEEK 졸업사정 필수서류 제출

예시 : [주간] 21211234 / 서영남 / ABEEK 졸업사정 필수서류 제출 ← 주간학생제출시

        [야간] 21211235 / 윤대학 / ABEEK 졸업사정 필수서류 제출 ← 야간학생제출시

 

 

※메일 제출 시, 반드시 '수기 작성'과 '스캔' 원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촬영 제출시, 그림자로 음영이 생겨, 글씨를 알아보기 힘듭니다.

 

※사진촬영으로 인한 음영 발생, 글씨 날려쓰기, 개인정보 미기재 발견 등의 사유로

내용식별이 불가한 서류의 경우, 예외없이 '반송'처리 예정이니 성의있게 작성하여,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 서류

  가. 졸업신청서

  나. Exit Interview

  다. 종합설계과제 관련 Report

  라. 직업에 대한 에세이

  마. 졸업예정자 대상 설문지

 

※ 모든 제출서류 항목은 PD 교수님 판단 하에 성의 없게 작성되었다고 평가될 경우,

다시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첨부3과 첨부4의 '서술형 문항'의 경우는 사진첨부가 필요한 상황 반영,

예외적으로 타이핑을 허용합니다.

 

※상.중.하 평가항목을 빠짐없이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표절검사 프로그램에서 유사도 적발시, 양측 모두 파기환송 후 다시 작성.

 

※ 문의사항은 ABEEK 지원실 ☎ 053-810-3641로 문의 바랍니다.

※ 간편 문의 하기 ↓↓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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