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과 공지사항

  • 2020년 11월 이전 ABEEK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

★[주간지원]★ 2021-1 CDP(종합설계과제및운용) 과제제안서 접수 및 안내(~03.22) N

No.462211
  • 작성자 학과사무실
  • 등록일 : 2021.03.11 00:00
  • 조회수 : 1007
2021학년도 1학기 Capstone Design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종합설계과제및운용 수강 학생(주간)은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종합설계과제및운용 팀 편성이 되면 바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해당 팀 주간학생 전원 재료비 지급 불가)

★ 주간학생 1인당 지원금액은 100,000원입니다.
   과제제안서에는 야간학생을  포함하여 제출하여도 무관하나, 야간학생 지원은 불가능합니다.

★ 정확한 예산 집행 일정은 추후 공지합니다. (4월 배정금 안내이후부터 집행 예정). 
  신청서를 제출하였더라도 예산 집행일보다 이전에 구입한 품목은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심사가 필요하기 때문)
,
★ LINC+ 사업단에서는 전기과 '주간' 학생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야간 학생들은 학과 지원 설계재료비를 지원 받을 수 있으며,
'2021-1 설계재료비 지원'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예정)     

1. 안내사항
 가. 지원대상
 - LINC+사업단 참여학부(과) 3, 4, 5, 6학년 학생
 - 해당학기 CDP 교과목 수강자(외국인학생 포함)
 ※ 휴학생 및 야간학생 지원 불가 

 나. 세부사항 : 첨부파일 [2021-1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안내문] 참조



2. 신청서 제출
 가. 제출 서류 – 1. 한글파일 제출 - 첨부파일 [(전기) 대표학생_과제제안서 및 개인정보동의서_지도교수님]
                 ※개인정보 동의서 날인에 타이핑 하지 말 것. 깔끔하게 이름 쓰세요.
                 ※같은 조에 속한 야간학생 이름까지 개인정보동의서에 같이 쓸 것.
                 ※대표학생은 '주간'학생으로 적으시되, 재료비를 환급받을 사람으로 
                즉, '총무'혹은 '조장'을 적으시면 됩니다.                
                

                  2. 교수님 서명이 있는 원본 제출
                    (1,2번 모두 제출하여야 함)

 나. 제출 기한 – 2021. 03. 22.(월) 오후 4:00까지 

 다. 제출 방법 :  
⊙직접 제출 : 전기관 230호 학과사무실 ABEEK 담당 선생님께
⊙파일제출 : skgml10169@ynu.ac.kr (스캔하여 pdf로 제출)
             메일제목- '조이름_과제제안서_대표학생이름'
                        ex) 3조_과제제안서_김철수

※파일 제출 시, 사진 촬영하여 제출 금지.
반드시 자필서명, 스캔, pdf형식 제출 원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학기 중 주제가 변경되는 경우 LINC+사업단 사무실 CRC 511호로 변경된 주제에 관한 과제제안서 새로 제출

※ 과제제안서를 제출한 팀의 경우 팀당 경비를 지원하며 LINC+사업단에서 
  CDP과제경비를 지원받은 학생에게 LINC+사업단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마일리지 점수는 추후 해외단기연수 등 사업단 시행 프로그램 참가에 도움이 됩니다.


※ 첨부된 파일 작성하셔서 학과사무실 – ABEEK 담당선생님 앞으로 제출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ABEEK 지원실 053)810-3641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