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과 공지사항

  • 2020년 11월 이전 ABEEK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

[주간지원] 2021-1 캡스톤 주간지원 및 배정금 총 집행안내(~05.31) ★ N

No.462217
2021-1학기 CDP 경비 집행 일정:2021.04.13.(화)~2021.05.31.(월)

※집행일정 외 결제건 환불 절대 불가

★주간지원금, 야간지원금 잔액 합산하여 사용 불가★
1. 집행 금액
 - 첨부파일 내 대표학생 이름 확인 후 배정금액 확인
   (신청인원과 불일치 할 경우 문의 바랍니다.)


2. 제출 서류 ★학과사무실 담당자에게 확인 받고 제출할 것

 1) 과제경비 영수증 첨부지 (통합 안내문 8P)
   - 영수증 첨부지에 영수증 단면 부착 후 지도 교수 서명 필
   - 결제 후 '2주' 이내로 LINC+사업단 사무실(CRC 511호 서인경 선생님) 제출

 2) 구입 증빙 서류
   - 카드 전표
   - 거래명세서
   - 견적서 (온라인 결제 시 장바구니 캡처본 가능)

★ 영수증 첨부지에 카드전표(영수증)을 부착 후, 해당하는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

   영수증 첨부지 1개 당 영수증 1개 부착하여야 함.

   계좌이체(온라인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절대 불가하므로, 주의하여 결제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은 통합 안내문에 기재되어 있으니, 참고 후 결제 진행 바랍니다.

☎ 문의 전화는 학과사무실(810-3641), LINC+사업단(810-4577)로 연락 바랍니다.

 

 

 

▶종합설계제작실(122호) 사용 예약 및 활용(예약제)관련 공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