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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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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코로나 19로 인한 공인출석 발급 안내 N

No.602464
  • 작성자 학과사무실
  • 등록일 : 2021.03.29 00:00
  • 조회수 : 4200

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 발급 안내

   

코로나19로 인한 공인출석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공인출석 발급이 필요한 학생은 

안내사항을 참고하여 학과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1. 학생 본인이 코로나19 관련 대상자인 경우

  가. 코로나19 확진자

    1)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해당 사실 알림 → 검체채취일로부터 5일간 자가격리

    2) 증빙자료① 구비 → 본인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 제출 → 공인출석 발급 받음 →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

      ※ 증빙자료①: 확진자 통보 서류(SMS, 우편물 등)


  나. 코로나19 유증상자 또는 검사통보자

    1)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해당 사실을 알림 → 즉시 인근 보건소 또는 선별진료소를 방문 → 코로나19 검사 진행 →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자가격리

    2) 증빙자료② 구비 → 본인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 제출 → 공인출석 발급 받음 →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

      ※ 증빙자료②: 진료확인서, 소견서, 출입국사실증명서, 검사 관련 SMS 등 택1


2. 학생의 동거인(직계가족 등 한 집에 같이 거주하는 구성원)이 자가격리자(코로나19 관련 대상자) 경우

  [2022. 3.13.(일) 까지]

  가. 예방접종 완료자(3차 접종자 혹은 2차 접종 뒤 14~90일 경과자)의 경우 정상 등교 및 수업 참여

  나. 그 외의 경우(예방접종 미완료자 등)

    1)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해당 사실 알림 → 검체채취일로부터 5일간 자가격리

    2) 증빙자료③ 구비 → 본인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에 제출 → 공인출석 발급 받음 →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

      ※ 증빙자료③: 확진자[동거인] 통보 서류(SMS, 우편물 등) + 주민등록등본 + 예방접종증명서

  [2022. 3.14.(월) 부터]

  -. 예방접종 여부와 상관없이 자가 격리 면제정상 등교 및 수업 참여


3. 백신접종을 하거나 이상반응이 발생하는 경우

  가. 백신접종 예약 후 사전에 각 교과목 교수님께 해당 사실을 알림

  나. 증빙자료④ 구비 → 본인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 → 공인출석 발급 받음 →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

    ※ 증빙자료④: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 등 택1

  다. 백신접종에 따른 공인출석 1~3일 인정: 백신접종 당일(1일차)에 대해 공인출석 발급을 원칙으로 하며, 이상반응이 발생할 경우 백신접종 후 최대 2일까지(2~3일차)에 대해 추가 인정

    ※ 별도의 진단서 추가 제출 불필요(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예방접종증명서 등으로 확인)

    ※ 주말 및 공휴일을 포함한 기간이며, 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시행되는 경우 회차별 동일 기준 적용

  라. 백신접종 후 3일부터(4일차~)는 결석으로 처리되므로, 이상반응이 지속될 경우 병원 진료 후 진료확인서, 소견서 등을 소속대학 행정실 또는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추가 공인출석 발급 요망


4. 출결 유의사항

  - 인터넷강의 및 코로나19로 인해 운영되는 비대면수업의 동영상 강의는 학습기간 내에 반드시 출석 필요

    ※ 단, 공인출석 인정기간 동안 수업이 진행되어 출석이 불가한 대면비대면수업의 실시간 강의 등은 예외로 함


 

5.  출석 및 수업 관련 증빙서류 제출.

  가 . 출석 : 증빙 서류 제출 시, 공인 출석으로 처리

        - 본인이 확진자인 경우 : 확진자 통보 서류(SMS, 우편물 등)

        - 본인이 격리자인 경우 (동거인이 확진자인 경우) : 확진자( 동거인) 통보 서류 (SMS,우편 등), 주민등록등본,  예방접종 증명서 

          * 3차 접종자 혹은 2차 접종 후 14~90일인 경우 , 격리대상에서 제외 되므로 공인 출석 불가

  나. 공인 출석 신청 방법 : 위의 경우에 해당할 시 신청 가능 

         * 제출처 : (주간학생) rladbrud46@yu.ac.kr 

                          :  (야간학생) han2317a@yu.ac.kr

             - 증빙서류 제출 후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 메일 제목 : 학번 이름 

       * 메일 내용 : 1. 공인출석기간 기재 ( 검체채취일 ~ 5일간) 

                            2. 확진일자 

                            3. 감염경로(조사받은 이유) (ex) 증상발현, 해외입국, 확진자 접촉, 교내구성 확진자 접촉(구성원의 이름, 확진일자 작성) 등 

                            4. 기숙사 이용 여부(기숙사 이용시, 본인의 동 기입 바람.)   

                    (+)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 위의 내용 + 국적, 비자유형, 입국날짜 

       * 증빙 서류 제출 시 자가격리 기간이(시작 일~끝나는 일) 적혀있는 통보 서류로 제출바랍니다 

       * 첨부사진 제목 : 전기공학과-학번(8자리)-이름

*날짜 및 내용이 식별가능하도록 증빙서류 제출 바랍니다. *


  다. 공인 출석 기간 : 검체채취일로부터 5일간

  라. 수업 : 담당 교수님께 관련 사실을 알리신 후 상의바랍니다. 

                   : 공인출석계는 서류제출 일주일 이내 발급 예정이며, 발급된 이후에는 학생이 urp에서 다운로드하여

                      해당 수업 교수님께 제출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