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과 공지사항

  • 2020년 11월 이전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 해주세요.

[공지] ★[LINC3.0] 2024-1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운영 안내★ N

No.9882840




  1. 2024학년도 1학기  Capstone Design 프로그램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2.  반드시 첨부된 안내사항 및 안내가이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제출대상 :   2024학년도 1학기 종합설계과제및운용 교과목 수강생



2. 제출 서류:   (모든 서류 (서명)란 제외 워드(한글 등)로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자필 불가. )


    (1) 과제제안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기업연계 경우 교육협약서 포함)제출  ~4/3(수) 15:00까지 전기공학과 학과사무실로 학생이 직접 제출 

          작성 후 지도교수님께 직접 서명 받아야함

       ※ 과제제안서 미제출 시 예산배정 불가



  (2) 예산 사용 증빙서류 제출 ~6/5(수) 16:00까지 LINC3.0사업단[CRC511호(G12 창업보육센터 511호)]으로 학생이 직접 제출  



  (3)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결과보고서와 결과물 모두 제출하여야 함.) 

         (가)  ①결과보고서 ②수행보고서 ③만족도 조사(1인 1설문지) ④결과물(종설 최종발표시 사용된 PPT) 모두 제출하여야 함.

                 붙임파일의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양식 이용하여 제출. (결과물은 종합설계 때 발표한 PPT파일 제출 가능)

               

  1.        (나) 결과보고서(인쇄물)직접제출(수행보고서,만족도조사 포함) ~6/12(수) 15:00까지 전기공학과 학과사무실로 학생이 직접 제출
  2.                <결과보고서 작성> 기존 작성되어 있는 내용은 수정 불가.
                         - 교과목명 / 과제명 올바르게 입력할 것


  3.         (다) 결과물(PPT 등)  ~6/12(수) 15:00까지 행정실 이메일(hdy0226@yu.ac.kr)로  제출 

  4.                PPT 파일 제출 시 파일명  [전기공(조번호)]2024-1종설결과물 대표학생학번이름_조원학번이름 
                            -조번호는 팀별 예산 배정 안내엑셀파일 참고 ex) [전기공1]2024-종설결과물 12341234김철수_12341111김영희





  1. ※ 제출 기한 변경 될 시 수정 안내 됩니다.

    ※ 팀 별 예산 금액 배정은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과제제안서 작성 이후 배정 요청예정)

    ※ 재료비 환급은 팀 대표학생의 계좌로 팀 별 사용금액이 합산되어 환급됩니다.

         하나의 조에서 같은 일자, 같은 업체에 여러 건의 결제를 하는 경우 환급 절차가 길어지고 건별 환급은 불가하며

         총 합산 금액이 환급됩니다.